Friday, September 21, 2012

광해 왕이 된 남자

광해와 거의 모티브가 거의 같은 게 
"나는 왕이로소이다" 거든. 나는 왕이로소이다 등장인물도 많고, 가벼워서 집중이 안되는데... 확실히 이병헌 원톱으로 제대로 살린 듯.
다만 가케무사, 왕자와 거지, 나는 왕이로소이다랑 소재가 같다는 게 좀 맘에 걸리는.
(ㅋㅋ 이게 재밌는게 나니아 연대기에도 비슷한 모티브가 나와. 말과 소년이라고.. 쌍둥이 왕자 얘기가 나오지. 한 명은 왕자 한 명은 거지로 살다가 만나는.)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