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, November 8, 2012

루팅폰으로만 할 수 있는 드래곤 플라이트 무한 슬로우!

아래 내용은 전적으로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거예요.
틀릴 수도 있어요.
그리고 절대로 이것 때문에 루팅하지는 마세요!!!

이 포스팅는 루팅폰에서 드래곤 플라이트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기술한 것입니다. 시중에 떠돌고 있는 버그나, 치트 이런 게 아니구요. 그냥 스마트폰을 전체적으로 느리게 하는 거예요! 파일을 다운 받거나 뭐 이런거 하나도 없습니다.

예를 들면 지식인에 드래곤 플라이트 벅판에 대해서 찾아보면..

re: 드래곤플라이트버그쓰는방법

abcdefg(wnsh0324) 
답변채택률24.1%
 
2012.11.06 21:47
답변 추천하기
 네이버에서 드래곤 플라이트 벅판 치면 apk나옵니다.그거 걸리면 계정삭제되므로 안쓰시는게 나을듯...만약쓰신다면 너무 자주 쓰지 마세요 그럼 걸림

저 말이 사실인지는 저도 몰라요... ㅋㅋ 카톡 짤리면 귀찮으니까 저런 건 안할래요.
글고 저는 게임을 잘 못합니다.
하지만 우연히 아래와 같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.
(이거 때문에 일부러 루팅을 하지는 마세요. 루팅하다 핸드폰을 벽돌로 만들어 본 경험이 있습니다... 두번이나 ㅋㅋㅋㅋ)

드래곤 플라이트를 하다 보면 나오는 저 비싼 포션.. 아이템인가요? 슬로우.
그냥 게임이 전체적으로 느려지면 간단하겠죠?


방법1
아주 예전 스마트폰을 쓰면 됩니다. HTC desire 같은 걸 쓰면 장난 아니게 느립니다.
제가 이걸 알아 낸 것도 엄청 예전 스마트폰에 드래곤 플라이트를 깔아 보고...
아 이게 CPU 속도가 느리면 되겠구나 했던 거거든요.

방법2
1. 우선 루팅폰이 있어야 합니다.
2. 루팅 폰에 CPU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app을 깝니다.
저는 CPU tuner를 썼어요.
(감 잡으신 분들도 계실텐데.. CPU 속도를 느리게 하면 초초 슬로우로 동작을 합니다.
무한 슬로우인 셈이죠)
아래 그림 보면 최대 1GHz로 돌아요. (그래요 제 폰은 느려요 ㅋㅋ core도 하나예요)


3. 자 이제 최대 속도를 가장 낮게 바꿉니다.
122 MHz 예요. 그래요 제 폰처럼 엄청 느리게 할 수 있어야 해요.
제 폰도 500MHz 넘어가면 드래곤 플라이트 속도가 그냥 똑 같아요. ㅋㅋ



4. 그리고..... 드래곤 플라이트를 해 보시면 돼요.
엄청 느립니다. 엄청 엄청.
단! 고성능의 폰에서는 안 될 수 도 있습니다. ㅋㅋㅋㅋㅋㅋ
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... 절대로 일부러 루팅하지 마세요.
저도 두 번 벽돌 만들었다고 위에 써 놨어요.




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